둘레길의 하늘

산 둘레길의 하늘은 정말 좋아요

나무들이 있어서더 하늘의 모습이 더 멋지게 아울리지요 힐링되는 하늘입니다

둘레길의 하늘

1
0
댓글13
  • 프로필 이미지
    까르페디엠
    하늘이 탁 트여서 마음이 청량해지네요^^
    프로필 이미지
    화이팅
    작성자
    그렇지요 마음이 편해지는듯요
    답답할때는 하늘 한번 봐도 좋을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감사와행복^^
    둘레길 하늘 파랗고 구름한점없네요
    둘레길 걸으며 힐링하셨지요
    저도 아침에 나가서 만보걷고 건강 잘 챙겼습니다 즐건 오후시간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화이팅
    작성자
    만보나 걸으셨군요 많이 걸으셨네요
    저는 6500보 정도 걸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ssul0115
    힐링 되는 풍경이네요
    너무 이뻐요!
    프로필 이미지
    화이팅
    작성자
    감사합니다. 이쁜 하늘 같이 봐요
    이자리 여기 하늘이 멋져요
  • 프로필 이미지
    호떡
    초록초록~ 푸른파란색과 어울리지요
     보고만 있어도 힐링이 되는것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화이팅
    작성자
    초록색 목음이 짙어가메요
    여름되면 더 강한 색이 되겠지요
  • 프로필 이미지
    Jack kim(KRF1QD82)
    나뭇잎사이로 보이는 파아란 하늘은 
    한폭의 그림같네요
    힐링하며 걷기운동 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화이팅
    작성자
    나뭇잎들이 초록초록하녀 눈이
     좋아지는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해피혀니
    너무 예뻐요
    초록속 하늘빛^^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화이팅
    작성자
    하늘이 나무들과 잘 어울리지요
    예쁘지요 
  • 프로필 이미지
    화이팅
    작성자
    하늘을 보니 마음이 편안해지네요
    사람들이 많이 산에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