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열무국수 먹었어요

시원한 열무국수 먹었어요

 

점심에 시원한 열무 국수 먹었어요

날이 더울 때 먹기 좋더라구요

이제 여름 메뉴들이 하나둘 나오더라구요

지난번에는 콩국수도 먹었구

시원한 메뉴가 땡기더라구요 ㅎㅎ

0
0
댓글14
  • 프로필 이미지
    긍정맘 인희
    이번에 담근 열무가 맛있어서 저도 주말에 냉면육수 사다가.. 
    열무 냉면해서 먹었는데 너무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프로필 이미지
    이나연
    작성자
    우와 너무 좋네여
    집에서 먹어도 괜찮을 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호떡
     더운날씨 살얼음이 가득~ 열무국수로
     어제 맛있게 드셨네요~
     이젠  시원한 음식이 생각하는 계절이에요 
    프로필 이미지
    이나연
    작성자
    살얼음 가득이죠
    더 맛있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highway032
    더울땐 시원하게 열무국수 맛나겠어요 입맛없을때 매콤새콤한 국수 딱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이나연
    작성자
    넹 맛있더라구요
    시원해서 딱이네여
  • 프로필 이미지
    헤븐
    열무국수 보기만 해도 너무 시원해 보이네요
    저도 한그릇 먹고 싶네요
    프로필 이미지
    이나연
    작성자
    그러니까요 ㅠㅠ
    저도 보니 먹고프네여
  • 프로필 이미지
    애플
    진짜 시원해보여요 
    더위도 날라가겠어요ㅎ 
    프로필 이미지
    이나연
    작성자
    넹 더위가 사라져요
    넘 시원하네여 ㅎㅎ
  • 프로필 이미지
    ssul0115
    날이 더워서 그런지 시원한 국수가 땡기네요
    내일은 저도 열무국수로..
    프로필 이미지
    이나연
    작성자
    넹 맛있더라구여
    시원하게 최고네여
  • 프로필 이미지
    미네
    여름에 시원한 열무국수 맛있어요 얼음까지 보여서 더  시원하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이나연
    작성자
    넹 시원하고 맛나요
    살얼음이 있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