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

오랜만에 아는 맛 아이스크림 냉동실에서 

 누가봐 꺼내 먹었어요 

 

아이스크림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호떡
     누가보면 빼어 먹을지 모르니깐~
     누가 보기전에~ 맛있게 아찌크림 시원하게
      드셔주기 잘하셧어요 ^ㅡ^
    프로필 이미지
    화이팅
    작성자
    ㅎㅎ 예전에 참 재미나늠 광고 같네요
    예점의 누가바가 양도 맛도 좋아요
  • 신혜림
    누가바 너무 맛있어요
    맛나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화이팅
    작성자
    일년만에 먹는거 같아요. ㅎㅎ남편이 사다 놓은거 같네요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