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날씨도 산책하기 딱 좋고 나무 그늘이 많아서 정말 즐겁고 여유롭게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우리님들도 즐거운 저녁 되세요🎵🎵🎵
2
0
댓글22
호떡
따라가서 옆에서 방해 해야하는데 ㅎㅎㅎㅎㅎ
질투가 난당~ ^ㅡㅡㅡㅡㅡ^
연휴에 날씨도 최고 였지요~살랑이는 바람소리에
맛있는 음식도 함께 즐거운 시간이셧을것 같아요~😍
용사
작성자
호떡님도 사랑님 손 잡고 떠나시죠🤭🤭🤭 부러워만 마시고 가까운 곳이라도 분식 포장하셔서 떠나 보시죠🥰🥰🥰 넘넘 즐겁고 맛있고 행복한 시간 이었습니다👍👍👍
^^ 꼬꼬니 -🍓🍓
멋진 주말 보내셨네요.
사랑님과 좋은곳에서 멋진 데이트 ..
부럽습니다.저희 옆지기는 산밖에 몰라서..ㅠㅠ
용사
작성자
너무 가파른 산 말고 산책하기 좋은 산도 많이 있을텐데요🤗🤗🤗 옆지기님과 이쁜산 같이 손 꼭잡고 데이트 한번 다녀오시죠👍👍👍
_ 빛나리
용사님과사랑님의 예쁜사랑~
응원합니다~~♡.
용사
작성자
빛나리님이 응원해 주시니 너무 큰 힘이 되네요👍👍👍 응원 받아서 이쁜사랑 오래오래 마키님들과 함께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_ 빛나리
함께 할수있는~사람이 곁에 있다는건
행복이죠~~!!!
사람과 정을 나눈다는건~건강한사람.
요즘은 사람들과 소통을 잘 안하구
애완동물들을 통해서
가족들과함께 소통할일들이 생긴다는데요...
사람은~사람들에게 상처받더라도
사람들을 서로 아끼며
돌보며 살아야죠~~!!!
보기좋아보여요~♡.
용사
작성자
그렇군요^_^ 저도 많은 세월 홀로 였고 진정한 사랑을 만나보지 못해 생기없이 무의미한 세월을 보냈었죠🥹🥹🥹 그래서 사랑님이 더 소중하고 애뜻한것 같습니다🤭🤭🤭 빛나리님도 건강하게 이쁜사랑 많이 많이 하세요🫡🫡🫡
토마토
사랑님과 좋은 시간 보냈네요
좋은 곳에서 힐링하고
행복했겠어요
용사
작성자
집 근처에 있는데 자주 가보지는 못했거든요^_^ 이번에 사랑님 구경시켜 주려고 간건데 제가 더 힐링하고 왔네요🤭🤭🤭 너무너무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yarow1
야외 소맥은 생각지 못했는데 너무 좋은데요 한적한 길이라 더 좋아보입니다.
용사
작성자
네 조용하고 나무 그늘이 많은 곳이라 더 힐링 되는 곳이었습니다^_^ 용사소주를 이런곳에서 먹으니 정말 꿀맛 이었어요👍👍👍
미네
사랑님과 즐거운 시간보내셨네요 사랑하는사람과 함께이면좋죠
용사
작성자
네 ^_^ 미네님도 사랑하시는 분과 근처 숲이 있는 그늘로 산책한번 가보시죠👍👍👍 정말 사랑하는 사람과 시원한 나무숲을 걸으니 힐링이 2배 3배 더 되는것 같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