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걀삶기

 달걀 삶기 성공  11분간 소금넣고 삶은 달걀 제가 좋아하는 반숙에 가까운  삶기로 터진것 없이 완벽하게  삶았습니다

달걀삶기

0
0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호떡
    탱글탱글~ 11분 반숙으로 삶아주셨네요
     전 완숙으로 삶아서 먹었답니다~ 
    즐거운 주말 시간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맘 사랑해~
    작성자
    네 저는 완숙은 보다 약간 조금  덜 삶은게 좋아해서요 ㅎㅎ
    달걀 완전식품 하루 2개정는 먹어야지요
    호떡님도 오늘 즐겁고 행복한 주말 오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