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께서 또 부침게 안하냐고 하시네요🤭🤭🤭 질리지도 않으시나 모르겠네요🤣🤣🤣 감자가 좀 있어서 오늘은 감자채전을 한번 해볼까 하고 열심히 감자를 채썰어 봅니다🤭🤭🤭감자채 써는게 장난이 아니네요^_^그냥 갈던가 하는게 좋긴한데 ^_^ 식감이 틀리니^_^일단열심히 채 쳐서 4장정도는 부칠수 있을것 같네요🤣🤣🤣덥지만 어머니를 위해 열심히 노력해 봅니다🎵🎵🎵맛이 좋다고 하시면서 엄청 잘 드셔 주시니 👏👏👏 더위에 만든것이 한순간에 다 사라지네요🤭🤭🤭
우리님들 다시 더워지기 시작합니다🫣🫣🫣 수분 섭취 잘~ 하시고 즐거운 오후 되세요🫡🫡🫡
0
0
댓글14
동그라미7
부친 게 맛있을 거 같네요 이렇게 먹으면 정말 눈 깜짝하 사이에 없 어질 것 같아요
용사
작성자
그러니까요^_^ 전에 2장 부쳐서 갔다 드렸더니 누구 코에 부치냐고 해서 이젠 기본 4장씩 부쳐서 드린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