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백향과 상큼하고 얼린 상태에 시원한 물에 타서 마시면 얼음 없이도 좋아요
백향과 좋은 영양소가 많은것 같아요
특히 비타민C가 다른과일 보다 3~4배 정도 월등하게 많아서 항산화 효과도 탁월한것 같아요
바람소리님 더운 날씨에 건강 조심하시고 행복한 오후 되세요 ^^
호떡
석류보다 비타민씨가 3배이상
풍부하다고 하지요~
풍부한 영양소가 가득한 새콤달콤
시원하게 차로 한잔 휴식의 시간
가져주셨네요~^^
맘 사랑해~
작성자
네 백향과 비타민C가 풍부하고 갱년기 여성에게도 좋다는 말을 들은적도 있습니다
영양소도 엄청 많다고 하더라구오
껍질도 말려서 차로 마시면 좋다고 하는데 귀찮아서 그냥 속만 먹고 있는데 껍질도 향기가 찐해서 좋네요
네 물에 타서 달지는 않지만 꿀 조금 넣고 마시면 시원하니 좋아요
호떡님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