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과의 주말저녁 식사~♤

딸과 식사 같이 했어요. 민생 안정자금으로 썼는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그리고 서울집까지 데려다주고 왔어요 딸과의 주말저녁 식사~♤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머랭이
    지원금으로 외식하는 집들이 많더라고요^^
    이럴때 경제도 살리고 서로서로 좋네요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그런것같아요 
    조금은 도움이 되겠지요
    경제가 살아나길 간절히 원해요
  • 프로필 이미지
    하늬바람
    따님과 맛난 식사 잘 하셨죠
    행복해 보여요^^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네~감사합니다 
    음식은 맛있는데 제가 몸살기가 있어서.썩~맛나게 먹지는 못했어요
    그래도 딸과 함께 해서 행복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