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도랑 황도~♤

날이 무진장 더운데 과일이 먹고싶어서

마트갔다가 사왔어요. 먹어보니 맛있네요~백도랑 황도~♤백도랑 황도~♤백도랑 황도~♤

0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호떡
    날이 더워서 그런건지 과일은 
    전부 당도가 높고 맛있는것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그런가봐요
    역시나 맛있더라구요 
    오늘도 정말 덥네요
    날씨가 우찌 이리 더울까요
  • 프로필 이미지
    하늬바람
    요즘 날씨가 장난아니어서 과일들이 다
    달달하니 맛날 것 같아요
    백도와 황도 저도 좋아해요^^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네~맛있게 잘 먹고있어요 
    제철 만난거죠
    비타민 보충 많이 하셔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이
    백도랑 황도 맛있을거같아요!!
    둘다 맛나게드셧네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네~둘다 맛있는데 황도가 쬐금 더 맛있어요~더운여름 건강하게 지내세요
  • 신혜림
    백도랑 황도 맛있겠어요
    요즘 많이 나오죠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네~복숭아철인거죠
    맛있더라구요 
    아침에도 두개 깎아서 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
    백도 황도 달달하니 
    맛나겠어요  둘다 좋아요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네~복숭아는 실온보관이 좋다해서
    보조주방에 뒀어요. 맛있게 먹을것 같아요~좋은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