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떡
오늘 아침에 일찍 운동하다가 맥도날드에 이끌리 듯이 들어갔네요 ㅋㅋㅋ
맥모닝이 너무 먹고 싶어서요ㅠㅠㅠㅠㅠ
주문한 지 2분만에 나오는 거 실화인가요?
아침인데도 사람 많더라구요
앱테크성/도배성/광고 게시글은 너무 슬퍼요🥹 무통보 이동 및 삭제될 수 있어요.
0
0
댓글6
오늘 아침에 일찍 운동하다가 맥도날드에 이끌리 듯이 들어갔네요 ㅋㅋㅋ
맥모닝이 너무 먹고 싶어서요ㅠㅠㅠㅠㅠ
주문한 지 2분만에 나오는 거 실화인가요?
아침인데도 사람 많더라구요
앱테크성/도배성/광고 게시글은 너무 슬퍼요🥹 무통보 이동 및 삭제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