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전용 멘탈케어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싶다면?
지금 넛지EAP 이용해보기
마음을 챙기는 습관, 트로스트 앱과 함께 만들어 보세요
저는 역시 파김치가 최고라고 생각하는데
여러분은 어떠세요?
파김치요!!! 저희 아이도 그렇게 먹어요
당연히 파김치네요 짜파게티가 땡기네요
짜파게티엔 파김치가 제일이죠 군만두도 맛있구요
파김치~욧 ㅎㅎㅎ 역시 짜파게티엔 파김치이지요 급땡기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