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 스파게티

집에 있는 재료로 토마토 스파게티 만들어 먹었어요~ 집에서 만들면 재료를 아끼지 않아서 더 맛있어요토마토 스파게티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QB
    넉넉하고 깔끔하게~집밥이 최고에요
    스파게티   맛있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어제 토마토 스파게티 만들어서 맛있게 드셨네요
    좋은 밤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임현희
    작성자
    어제 점심에 토마토 파스타를 맛있게 먹었네요. 즐거운 월요일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헤븐
    집에서 해먹으면 재료 마음껏 넣어서
    할수 있으니 푸짐하고 더 맛잇죠
    프로필 이미지
    임현희
    작성자
    집에서 해먹는 게 더 맛도 좋아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천섭천규맘
    집에서 만들면 재료 넉넉히 넣어서 더 좋지요
    맛있게 드셨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임현희
    작성자
    그래서 파스타는 왠만하면 잘 안사 먹고 집에서 먹어요
  • 프로필 이미지
    ssul0115
    파스타 하셨군요
    만들어서 먹으면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프로필 이미지
    임현희
    작성자
    집에서도 간단히 맛있게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수호지킴이
    토마토 스파게티 맛집 같아요
    재료를 아끼지 않으니 보기에도 맛있어 보여요
    
    프로필 이미지
    임현희
    작성자
    양이 사 먹는 것 보다
    두배 였어요
    오늘도 과식 했네요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오늘 점심은 집에서 직접 만든 토마토 스파게티 드셨군요 건강에도 좋은 식재료로 잘 만들어서 드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임현희
    작성자
    요즘 외식만 해서
    오랜만에 냉장고 털이 했어요
  • 프로필 이미지
    바로걷기
    집에서 만들면 일단 재료가 푸짐해서 좋아요ㅎ
    맛있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임현희
    작성자
    맞아요 항상 양이 곱빼기가
    되어서 과식 해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