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역국

아침에 일어나 미역국 간단하게 끓였네요

미역국

0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들꽃7
    미역국 너무 맛있죠
    오늘 살짝 날씨가 흐렸는데 미역국 따뜻하게 잘 챙겨 드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맘 사랑해~
    작성자
    네 미역국 좋아해서 자주 끓여 먹여 먹고 있습니다
    따뜻하게 잘 챙겨 먹었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미역국 맛있게 끓이셨네요
    화요일 잘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맘 사랑해~
    작성자
    네 미역국 소고기 대신 새우 넣어 끓여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헤븐
    미역국 끓여서 맛있게 드세요 
    좋은하루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맘 사랑해~
    작성자
    맛있는 미역국 화요일 아침에 잘 먹었습니다
    즐거운 저녁 시긴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임현희
    미역국 맛있게 끓여 드셨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맘 사랑해~
    작성자
    감사합니다 임현희님
    네 화요일 아침에 미역국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아침을 맛있는 미역국으로 잘 드셨군요 아침에 먹는 미역국 아주 든든하고 좋지요
    프로필 이미지
    맘 사랑해~
    작성자
    네 소고기 대선 새우 넣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네 든든하게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