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롱

마카롱맛집 마카롱 덜 달고

맛이 좋네요 

0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아침 마카롱으로 달달하게
    맛있게 챙겨 드셨네요
  • 프로필 이미지
    헤븐
    맛집에서 사온 마카롱 맛있게 드셨네요
    좋은하루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뚱카롱이군요
    덜달면 부담없이 즐길수 있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임현희
    덜 달아서 좋네요 맛집
    에서 구매 하셨군요
  • 프로필 이미지
    워니
    뚱카롱이랑 비슷하네요. 
    달지 않아서 맛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