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TI 나만의 매력발산

MBTI 나만의 매력발산

 

MBTI 나만의 매력발산

 

MBTI 나만의 매력발산

 

MBTI 나만의 매력발산

 

 

ENTJ: 웃긴표정을 잘지음 ㅋ

웃음을 매력발산인가봐요 ㅋㅋㅋ

제가 댓글에 ㅋ 표시도 많이 하긴 하는데...

 

소통하면서 댓글 달면서 

혼자 히죽 히죽 웃곤하죠~~

 

뭐가 좋아서 웃냐고 ~

하는데... 그냥 히죽거림은 정말 많이 하는 버릇인데 ㅋㅋㅋ

 

 

 

 

2
0
hub-link

지금 MBTI를 주제로 9.8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집착광공 맞네요 ㅋㅋㅋ
    하나 꽂히면 한동안 그것만 파요
    먹는것도 취미도 좋아하는 것도 전부 ㅋㅋ
    프로필 이미지
    good luck
    작성자
    집착맞네요 ㅎㅎ
    하나 꽂이면 하나면 
    MBTI 은근히 맞는 거 맞죠 ?? 
  • 프로필 이미지
    ssul0115
    돈이라도 받은듯한 무상책임감
    이 책임감때문에 매번 힘듭니다ㅎㅎ
    프로필 이미지
    good luck
    작성자
    무상 책임감이군요~~
    그래도 SSUL0115님 항상 멋지실겁니다. 
  • 프로필 이미지
    진숙희
    유형별 성격 잘보고
    갑니다
    폭주하는 개드림 기관차
    입니다 ᆢㅋㅋ
    프로필 이미지
    good luck
    작성자
    폭주하는 개드립 기관차 요 ㅋㅋㅋㅋ
    mbti참 유형별 웃음이 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최길선
    INFJ :  슬그머니 보여주는 잇몸만개 미소
                잇몸을 만개 까진 아닌데~ㅎㅎ
                소통하면서 댓글 보고 미소짓는건
                맞네요~가끔 굿럭님 댓글에 크게
                웃을때도 여러번 있네요~ㅋㅋ
    프로필 이미지
    good luck
    작성자
    진짜요 ㅋㅋㅋ 더 큰웃음 줄수 있도록
    노력해야겠네요 
    저도 많이 웃어요 ㅋㅋㅋ
    일이라 생각할때도있는데, 이거 재미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