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TI별 이 직업을...?

MBTI별 이 직업을...?

만약 위 사진 속 MBTI중 누가 이런 직업가지면 월급 많이 줄게 !! 기본급 믿고 설렁설렁 🚫 열심히 하면 보너스⭕️

근데 잘리면 해고수당,실업급여도 없다 가정하에  ㅋㅋㅋ

 

ISFP인 저는 중고차딜러라니...😅

왜 벌써부터 그만두고 싶죠?????;;;;

재미로 한번 웃고 가세요ㅋㅋㅋㅋㅋ

2
0
hub-link

지금 MBTI를 주제로 9.8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2
  • 프로필 이미지
    이재철
    나는 인상은 그사람의 인물 됨됨이에 좌우되는것이 크다고 생각한다
  • 프로필 이미지
    이재철
    성격 유형은 재미로 보느거지  그렇게 직업까지 고려할 필요는없다고 보는데...
  • 프로필 이미지
    ssul0115
    와 저는 시인이군요
    창작의 고통 저는 못해요
    여름이 싫다
    작성자
    ㅋㅋ이게 은근 맞는가봐요ㅋ
    웃고 가셔요ㅋㅋ어디까지나 재미이니ㅋ
  • 프로필 이미지
    재밌는 글 잘 보았어요 
    덕분에 웃고 가요
    여름이 싫다
    작성자
    혼자 상상하고 크크큭 거렸답니다ㅋ
    가끔 살짝 미쳐야 즐겁자나요ㅋ
  •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제가 물리학자가 된다면 자신있습니다!!
    물리학계를 엉망진창으로 만들어놓을 자신이요!!
    여름이 싫다
    작성자
    아니요 그럼 아니됩니다ㅋㅋ
    꾸르잠님은 왠지 다른쪽으로 진짜 열심히 하실것 같은...
    진심ㅇ엉망진창으로 만드실것같아서 무섭습니다(?)ㅋ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복제인간을 만들어서!!!!!!!
    나 대신 출근하게 만들고 말겁니다!!!!!!!!!
    
    다운로드.jpg_resize
    여름이 싫다
    작성자
    그 복제인간이 더하면 더했지 덜 할것같지 않네요??(농담)
    꾸르잠님이 저 직업을 가지게 된다면 제가 나라를 위해 펜트리에 가둬놔야겠어요ㅋㄲ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오~ 팬트리에 가둬두시는거면
    먹는거는 계속 채워 주시는거지용????
    
    다운로드 (1).jpg_resize
    여름이 싫다
    작성자
    펜트리에 식량창고처럼 쌓아두니까 드셔요ㅋㅋ
    근데 깡통캔,상온보관되는 제품만 보관하는데 괜찮으시죠~???
    탄산수, 두유같은것두 있으니 맘껏드셔요^^♡꾸르잠님이 드시는거 안아깝습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