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와 F의 대화

F(나):우울해서 튀김사야겠다

T(아들):난 튀김 안먹고싶은데 

T(남편): 먹어

음...내가 원하는 대답은 그게 아닌데?

우울한 이유 좀 물어봐주면 안대???😭

T와 F의 대화

0
0
hub-link

지금 우울증을 주제로 4.3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1
  •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남편(F) : 우울해서 튀김 사야겠다
    나(T) : 헐 난 떡뽂이도 먹고싶어 ~~~~~
    
    그래서ㅠ튀김 사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용사
    나: 튀김하고 떡뽁이도 사고 이슬이도 같이 사서 우울한거 날려버리자^^ 다운씨 출동 합시다 ^_^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ㅋㅋㅋ여름님 우울하시면 같이 만나서 초록이 한잔 어떠세요 ㅋㅋ
    제가 다 들어드릴게요~~~~ 왜우울하세요ㅠㅠ (이제라도 물어본 T 대답)ㅋ
    여름이 싫다
    작성자
    ㅋㅋㅋㅋ두분의 대화 덕분에 웃음 지었네욬ㅋㅋ미치겄넼ㅋㅋ
    저 알쓰자나옄ㅋㅋ 저 그냥 기절하란소리죠~??
    튀김 혼자 그걸 어찌 다먹어요 10개씩 파는데ㅋㅋㅋㅋ
    결국 못샀죠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아니 튀김 혼자 다 못드신다구요??? 
    여름님 옆에 제가 가야겠군요 ㅋㅋ 튀김 혼자 다먹는 사람임ㅋㅋ 
    아 용사님이랑 같이 ㅋㅋㅋ 그럼 남김없이 다 먹을수있겠죠 
    두명의 T 로봇이랑 같이 사는 여름님 힘드시겠군요 ㅋㅠ 
    여름이 싫다
    작성자
    엇 용사님이랑 다우니님 오시면 모둠튀김 살수 잇겠다!!!오예♡ㅋㅋㅋ
    저희집 남자들이 저랑 은근 입맛이 안맞아요
    글구 어이없는건 제가 먹을래~?하면 안먹는다거나 너먹고프면 먹어 나는 별루. 이래놓고 사면 다 먹어요-_-
    애초에 기분좋게 그래 먹자하면 어디가 덧나냐구요!! 닭발 먹고싶어요ㅠㅠ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와 ㅋㅋㅋ 나는 별로 해놓고 먹는거 공감ㅎㅎㅎ
    먹을래? 하면 안먹고 별로 해놓고 막 먹나봐요ㅋㅋㅋ 
    근데 저희 커뮤에서 오랜만에 만나는건데.. 역시 기승전먹는얘기네욬ㅋㅋㅋㅋㅋ
    자연스럽게 먹는이야기 ㅋㅋ 오늘 야식 안드실거죠(?????)ㅋㅋㅋㅋ 
    여름이 싫다
    작성자
    사람이 변하면 안댄댓어요 
    큰일(?)납니다ㅋㅋㅋ
    야식 생각도 안나요ㅡㅠ
    먹고픈것도 딱히 없네요 튀김이 아른거림..ㅋㅋㅋ튀김차가 다음주 목욜날오는데..
    그때되도 못머글거같아요..
    전 혼자는 안먹거든요ㅠ 같이 먹어줄사람이 잇어야해요ㅜ
    다우니님 컴온 컴온 😁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뭐야... 여름님 튀김 10개 다 못드세요...???
    저 팬트리에 있는거 까먹지 않으셨죠??
    먹다 남으면 팬트리로 던지시면 되는데...
  • 프로필 이미지
    유리
    여름님 무슨일로 우울 하셨을까요?
    튀김 살 정도면 많이 힘드신거 아니에요?
    여름이 싫다
    작성자
    요즘 입맛도 없고(?) 재미도 없고(?)
    는 핑계고 관심이 받고 싶었어요ㅋㅋ
    두명의 남자들이 너무 저한테 관심을 안주네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