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MBTI], [고백 받았을 때 반응] INFP인나는 고백받음 당연히 설렘 뿜뿜하고 넘 좋치만 티는 잘 못낸다쥬ㅋㅋ 속으로만 디따 좋아하는데 티는 날거 같답니다 고백받아본지가 은제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