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이 통하지 않는 비논리적인 사람들과 대화할 때 너무 큰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이런 사람들은 대개 나와 여러 부분의 성향들이 다른 경우가 많아요. 이런 경우 나는 스스로 마음의 문을 닫고 대화 자체를 피해버려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