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주
나만의 시간 명언 올립니다.
우리의 대부분은
우리의 시간이 없다고
생각하는 만큼
바쁘지 않다.
-세네카
항상 바쁘다고 흘려 버리는 시간 .. 그렇지만 내가 바쁘다고 생각한 만큼 난 해 놓은 일이 없다. 게으르게 하기 싫어서 딴 짓하느라 흘려버리구선
핑계를 댄다 바빴다고.. 한 번 지나간 시간은 되돌릴 수 없는데..열심히 살아야 겠다. 고전적인 멘트지만 시간은 금이다..
1
0
댓글7
나만의 시간 명언 올립니다.
우리의 대부분은
우리의 시간이 없다고
생각하는 만큼
바쁘지 않다.
-세네카
항상 바쁘다고 흘려 버리는 시간 .. 그렇지만 내가 바쁘다고 생각한 만큼 난 해 놓은 일이 없다. 게으르게 하기 싫어서 딴 짓하느라 흘려버리구선
핑계를 댄다 바빴다고.. 한 번 지나간 시간은 되돌릴 수 없는데..열심히 살아야 겠다. 고전적인 멘트지만 시간은 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