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정숙
생선과손님은 3일이 지나면
냄새를풍긴다 ~벤자민 프랭클린
첨은 서로를배려해주고
조심하지만 시간이지나면
자신의 욕심이나 편하다고 선을 넘는
행동으로 서로 상처를 주죠
좋은사람 가려낼수 있는 안목 있음
좋켔네요 시간명언 처럼 냄새 풍긴다면
안목이 생길듯허네요
0
0
댓글5
생선과손님은 3일이 지나면
냄새를풍긴다 ~벤자민 프랭클린
첨은 서로를배려해주고
조심하지만 시간이지나면
자신의 욕심이나 편하다고 선을 넘는
행동으로 서로 상처를 주죠
좋은사람 가려낼수 있는 안목 있음
좋켔네요 시간명언 처럼 냄새 풍긴다면
안목이 생길듯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