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간 과거를 잊게해주는 시간 명언 3가지 소개

간결하지만 저에게 큰 충격을 주었던 시간 명언 3가지를 소개합니다.

 

1️⃣ 미래의 가장 좋은 점은 한 번에 하루씩 온다는 것이다.

(에이브러햄 링컨)

: 정말 막연한 미래도 하루에 한번씩 온다하니 왠지 마음이 놓이는데요, 사실 미래가 그리 거창하지 않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냥 오늘을 보내면서 내일 하루를 기다리면 되니까요.

 

2️⃣ 이 사악한 세상에서 영원한 것은 없다. 우리가 겪는 어려움조차도.

(찰리 채플린)

: 이 말 참 좋은것같아요. 위로받는 느낌도 들구요 ㅎㅎ 이또한 지나간다. 이런 느낌일까요. 지금 힘든 일도 결국은 다 지나가죠. 이 말처럼 위로가 되는 말이 또 있을까요.

 

3️⃣ 미래는 현재와 무척 닮았다. 단지 더 길뿐이다.

(댄 퀸스베리)

: 오늘 하루가 어제는 미래였지만 지금은 현재가 됐죠. 저는 주어진 오늘 하루를 충실하게 보내는게 가장 의미있는 일이라 생각해요. 결국 현재들이 모여 미래가 되니까요. 그래서 닮았다는 말이 참 인상적이었어요. 

 

우리 모두 멋진 시간 명언들과 함께 지금 오늘에 충실하며 현재를 가장 가치있게 보내봐요☺️

 

1
0
댓글22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모든 어려움도 끝은 있더라구요.. 
    지나고 나면 시간이 해결해주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뽀순이
    작성자
    공감합니다. 결국 시간 앞에서는 모든 것이 무뎌지는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쑥시렵고만
    현재 하루를 충실이 보내면 
    미래가 행복한 현재가 되겠죠
    프로필 이미지
    뽀순이
    작성자
    그럼요 ㅎㅎ 미래도 행복한 현재로 다가오겠죠 ^^ 좋은 말씀이네요!
  • ㄱㅎㅅ
    한 번에 하나씩 오는 미래.
    하루하루 소중히 보내야겠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뽀순이
    작성자
    좋은 다짐이네요. 저도 그렇게 살아가려구요.
  • 프로필 이미지
    마오병
    영원한 것은 없고 우리가 겪는 어려움조차도 그렇다는 말이 공감이 돼요. 우리는 마치 우리의 어려움이 언제나 계속될 것처럼 힘들어할 때가 있잖아요. 모두 시간에 묻혀 지나가는데도 말이지요.
    프로필 이미지
    뽀순이
    작성자
    맞아요. 그 고통속에 있으면 알지못하지만 시간이 지나서 돌이켜 보면 다 지나가 있더라구요.
    모든 고통이 시간에 묻혀 지나가길 바라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임삼미
    이 사악한 세상에서 영원한 것은 없다는 말처럼 고통도 지나가겠지 참아 보겠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뽀순이
    작성자
    그 고통도 언젠간 지나갈거예요.
    자신을 믿고 이겨내보세요.
    응원하겠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숫자
    어려움조차도 영원한건 없는게 맞지요
    좋은말이예요
    프로필 이미지
    뽀순이
    작성자
    뭐든 영원한 건 없죠 ㅎㅎ
    참 좋은 말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미래의 가장 좋은 점은 한 번에 하루씩 온다는 것이네요.
    하루 한 발자국씩 잘 내딛어 봐야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뽀순이
    작성자
    하루에 한 발자국씩 내딛다보면 언젠가 멋진 미래에 도착할거예요!
  • 프로필 이미지
    프로뒹굴러13
    맞아요. 오늘 하루를 충실히 사는 것 밖에 최선이 없네요~
    프로필 이미지
    뽀순이
    작성자
    가장 최선의 방법이지요~
  • 프로필 이미지
    곰이
    좋아하는 명언이 많네요
    프로필 이미지
    뽀순이
    작성자
    감사합니다.
  • 형수
    이 사악한 세상에 영원한 건없다는 시간명언이 위안이 되네요
    프로필 이미지
    뽀순이
    작성자
    저도 그 말이 참 좋더라구요. 우릴 힘들게 하는 것들도 언젠간 사라질테죠 ㅎㅎ
  • 프로필 이미지
    호떡
    주어진 오늘하루를 충실하게 사는거야
    말로 가장큰 의미있는건 없죠
    프로필 이미지
    뽀순이
    작성자
    맞습니다. 오늘 하루를 충실히 보내는게 가장 보람된 일이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