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보고
경험을 현명하게 사용한다면,
어떤 일도 시간 낭비는 아니다.
-오귀스트 르네 로댕
사람은 태어나는 순간부터 접하게되는 모든것을 경험이라고 생각한다. 오랜회사 생활을 마무리하고 제 2의 인생을 시작하기위해 완전 새로운것을 배우는것에 도전했고 1년의 시간이 지나 취업을해서 새로운 사회생활을 시작하게되었다. 이것도 또하나의 경험을 하기위해 떠나는 시간이라 생각한다.
0
0
댓글7
경험을 현명하게 사용한다면,
어떤 일도 시간 낭비는 아니다.
-오귀스트 르네 로댕
사람은 태어나는 순간부터 접하게되는 모든것을 경험이라고 생각한다. 오랜회사 생활을 마무리하고 제 2의 인생을 시작하기위해 완전 새로운것을 배우는것에 도전했고 1년의 시간이 지나 취업을해서 새로운 사회생활을 시작하게되었다. 이것도 또하나의 경험을 하기위해 떠나는 시간이라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