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떡
시간은 인간이 쓸 수 있는 가장 값진 것이다. -테오프라스토스-
시간은 값으로 매길수 없는 가치죠.
그런 시간을 헛되이 보내는건 낭비라고 생각합니다.
가치있게 잘 사용하고 활용해야돼요.
모두들 시간관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0
0
댓글7
시간은 인간이 쓸 수 있는 가장 값진 것이다. -테오프라스토스-
시간은 값으로 매길수 없는 가치죠.
그런 시간을 헛되이 보내는건 낭비라고 생각합니다.
가치있게 잘 사용하고 활용해야돼요.
모두들 시간관리 잘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