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보고
우리에게 시간이 없는 것이 아니다. 우리가 많은 시간을 낭비하기 때문에 시간이 없는 것처럼 느껴지는 것이다.
-세네카
요즘 포토샵을 배우다보니 잠도 늦게 자고 늦게 출근한적도 많아요.그러다 회사일에 집중을 못해서 혼난 적도 있고 그러다보니 현재 사용하는 시간도 버겁게 느껴지고 있어요. 배우고는 싶은데
어떻게 시간을 활용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0
0
댓글7
우리에게 시간이 없는 것이 아니다. 우리가 많은 시간을 낭비하기 때문에 시간이 없는 것처럼 느껴지는 것이다.
-세네카
요즘 포토샵을 배우다보니 잠도 늦게 자고 늦게 출근한적도 많아요.그러다 회사일에 집중을 못해서 혼난 적도 있고 그러다보니 현재 사용하는 시간도 버겁게 느껴지고 있어요. 배우고는 싶은데
어떻게 시간을 활용해야 할지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