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lystar
좋은 친구가 생기기를 기다리는 것 보다
스스로 누군가의 친구가 되었을때 행복하다 ㅡ러셀
친구란 참 좋은건데
진정한 친구 한명쯤 있음 참 좋은건데
그렇게 좋은걸 저는 없는 것 같아요
사실 인생은 어차피 혼자잖아요 ㅎㅎ
있음 좋겠지만 ~ 사실 없어도 크게 문제될건 없다고 생각해요
저 명언은 참 볼수록 좋은 것 같아요
그치만 저한텐 해당사항 없는 명언 ~
이래저래 인간관계 넘 힘들어서
지금은 거의 손놓은상태예요 ㅋ;;;
1
0
댓글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