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lystar
한참 입시로 힘들 시기였어요.
매일시험에..점수 확인하며 낙담하고 있을때
친구가 건넨 말한마디!
과거는 되돌아볼 필요는 있지만
묶여있을 필요는 없다!!!
그친구의 그 한마디 명언에..
앞을보며 뛰어갈수 있었습니다.
내칭구 김미정~~ 벌써 50이 되었어도
아직도 너의 이 한마디는
나의 인생의 명언이 되었다!~^^♡♡
0
0
댓글7
한참 입시로 힘들 시기였어요.
매일시험에..점수 확인하며 낙담하고 있을때
친구가 건넨 말한마디!
과거는 되돌아볼 필요는 있지만
묶여있을 필요는 없다!!!
그친구의 그 한마디 명언에..
앞을보며 뛰어갈수 있었습니다.
내칭구 김미정~~ 벌써 50이 되었어도
아직도 너의 이 한마디는
나의 인생의 명언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