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일

휴일

일하지 않고 매일이 휴일이라면 

열심히 일하고 쉬는 달콤함의 즐거움과 행복을 

결코 알수 없으리라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그런가요.. 저는 퇴사후 6년간 쉬는데 하루하루가 너무 행복해요.
    쉬는것도 사람마다 다 다른가봐요
    프로필 이미지
    현주
    작성자
    집안일도 큰 일이지요
    여기서의 의미는 아무일 없이 빈둥거린다는 의미 겠지요
  • 프로필 이미지
    호떡
    오로지 즐거움만의 추구하는 삶은 오히려
    권태와 공허함을 남기마련이지요
    사람은 때로 역경이필요하고 노고가있어야
    진정한 행복과 가치를 깨닫게 되는것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현주
    작성자
    맞아요 노려과 고통없이 행복의 소중함도  휴식의 기쁨도 얻는것도 없으니까요
  • 프로필 이미지
    feel 🎶 ok
    일하는 고충이 있기에 또 휴일의 달콤한 쉼도 소중할것같아요 좋은 명언 감사해요 
    프로필 이미지
    현주
    작성자
    맞지요 열심히 일했기에 달콤한 휴식도 누릴수 있음을 감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