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lystar
중학교때부터 사귀었던 친구들이 있습니다.
다들 각자의 위치에서 열심히 살고 있지요.
서로 바쁘다보니 만나는 날도 점점 줄어들지만
가끔씩 만나면 학창시절로 돌아간것처럼 느껴지는 친구들.
얼굴만 봐도 웃음이나오고..
진정한 친구들인거같아요.
우정은 풍요를 더 빛나게 하고, 풍요를 나누고 공유해 역경을 줄인다. -키케로
1
0
댓글7
중학교때부터 사귀었던 친구들이 있습니다.
다들 각자의 위치에서 열심히 살고 있지요.
서로 바쁘다보니 만나는 날도 점점 줄어들지만
가끔씩 만나면 학창시절로 돌아간것처럼 느껴지는 친구들.
얼굴만 봐도 웃음이나오고..
진정한 친구들인거같아요.
우정은 풍요를 더 빛나게 하고, 풍요를 나누고 공유해 역경을 줄인다. -키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