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yeon
"성공은 끝이 아니며, 실패는 치명적이지 않습이다. 중요한 것은 계속해 나가는 용기입니다." 윈스턴 처칠
요즘 말로 중꺾그마라고 하죠
중요한건 꺾여도 그냥 하는 마음.
실패했어도, 그냥 계속해 나가는 마인드가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뭔가 일이 잘 안되더라도 이렇게 생각하고 나면 한결 편해지는 것 같아요. 지금 잠깐 뭔가 내뜻대로 되지 않아도, 계속 해나가면, 언젠가 어떤것이든 이뤄낼거라고 생각해요 :)
1
0
댓글10
"성공은 끝이 아니며, 실패는 치명적이지 않습이다. 중요한 것은 계속해 나가는 용기입니다." 윈스턴 처칠
요즘 말로 중꺾그마라고 하죠
중요한건 꺾여도 그냥 하는 마음.
실패했어도, 그냥 계속해 나가는 마인드가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뭔가 일이 잘 안되더라도 이렇게 생각하고 나면 한결 편해지는 것 같아요. 지금 잠깐 뭔가 내뜻대로 되지 않아도, 계속 해나가면, 언젠가 어떤것이든 이뤄낼거라고 생각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