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혀니
괜히 시작도 전에 겁부터 나던 일이 있었어요
실패할까 봐 자꾸 미루게 되더라고요
넬슨 만델라의 명언을 계속 머릿속에 떠올려 마인드컨트롤을 했습니다
"시도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실패다"
그 말을 곱씹다 보니 가만히 있는 게 더 아쉬운 일처럼 느껴졌어요
결국 미뤄두던 걸 다시 시작했습니다
5
0
댓글11
괜히 시작도 전에 겁부터 나던 일이 있었어요
실패할까 봐 자꾸 미루게 되더라고요
넬슨 만델라의 명언을 계속 머릿속에 떠올려 마인드컨트롤을 했습니다
"시도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실패다"
그 말을 곱씹다 보니 가만히 있는 게 더 아쉬운 일처럼 느껴졌어요
결국 미뤄두던 걸 다시 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