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이라는 꿈을 응원하며 꿈두레를 신청하셨다니 정말 멋져요. 하지만 개인적인 사정으로 참여가 어렵게 되었고, 선생님과의 소통 문제로 걱정이 많으실 것 같아 마음이 쓰입니다.
우선, 걱정하시는 부분에 대해 말씀드릴게요. 꿈두레 담당 선생님이 친구에게만 답장하신 상황은 여러 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어요. 개인 연락처가 아닌 단체 공지용으로 사용하시는 경우거
힘든 시간을 보내셨군요. 출근길 지하철에서 겪으셨던 그 상황과 감정들이 얼마나 공포스러웠을지 충분히 이해가 됩니다. '이러다 죽는 거 아닌가'라는 생각까지 들 정도로 극심한 과호흡과 공포를 느끼셨을 텐데, 그 당시의 고통이 얼마나 컸을지 감히 헤아리기 어렵네요.
하지만 포기하지 않고 그 힘든 과정을 견뎌내셨고, 지금은 많이 좋아지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