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먹고 서너시간 지나면 또 배가 고파요

밥 먹고 서너시간 지나면 또 배가 고파요

소화가 될 수는 있어도 배가 고플 정도의 시간은 아닌데 속이 쓰리고 배가 고파요

속이 쓰려서 배가 고프다고 느낄수도 있나요? 그러면 위내시경을 해볼까 싶어서요 

3
0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호떡
    소화능력이 좋아서 그럴수도. 더빨리
     배 고픔을 느낄수 있지 않나요?
    화장실을 자주 가신다던지. 과일.
    야채스틱등
    간식을 챙겨와 중간에 드셔주세요
    프로필 이미지
    민트홀릭
    작성자
    중간 중간 자꾸 먹어줘야 하나봐요
    왤케 입이 심심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