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나이 먹었다고 실감 하는 순간

내가 나이 먹었다고 실감 하는 순간

주변에 아무도 없는데 혼잣말 작살 ㅋㅋ

어르신들이 왜 그렇게 혼잣말을 하시나 했는데 그냥 자동으로 나와요

오토매틱

4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호떡
    혼자말을 하면 나이를 먹었다는 뜻인가요~
    절대 혼자말 하지 말아야 겠어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오렌지
    작성자
    ㅋㅋㅋㅋ 호떡님 지켜 보겠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헤븐
    아..저도 혼잣말 할때 많은데.. 
    나이가 먹었다는거군요 ㅠㅠ
    프로필 이미지
    오렌지
    작성자
    점점 많아져요;;;;
    왜그러나 모르겟어켜 
  • 프로필 이미지
    까르페디엠
    ㅋㅋㅋㅋ공감이요 저는 혼잣말 플러스 콧노래 부르기ㅎㅎ 양~~말이 으딨드라~~~ㅋㅋ
    프로필 이미지
    오렌지
    작성자
    ㅋㅋㅋㅋ 콧노래 ㅋㅋ
    뮤지컬 하듯 하지 않나요?
    오늘 뭘 먹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