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디저트 '쥐포튀김' 출시

롯데리아, 디저트 '쥐포튀김' 출시롯데리아, 디저트 '쥐포튀김' 출시롯데리아, 디저트 '쥐포튀김' 출시

지역 상생이라는 취지도 좋은데

쥐포튀김도 맛있겠어요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호떡
     단짠의 맛의 조화~이거 안좋아 할수 없지요
     롯데리아~ 오늘부터 출시한거네요
     사먹어 줘야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괜찮아
    작성자
    롯데리아는 다양한 맛으로
    새로운 시도를 많이 해서 좋은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헤븐
    좋은취지의 행사네요
    출시되면 먹어봐야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괜찮아
    작성자
    시간상 벌써 출시가 됐을 텐데
    실제 맛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해피혀니
    쥐포 좋아하는데 사먹어봐야 겠어요
    정보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괜찮아
    작성자
    저도 쥐포는 없어서 못 먹을 정도로
    좋아해서 조만간 사 먹으려구요
  • 프로필 이미지
    빠이팅
    이거 완전 맥주 안주 각인데요...
    지역 상생 취지 좋네요~
    프로필 이미지
    괜찮아
    작성자
    앞으로지역 상생 프로그램이 
    더 많이 활성화되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