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에서 사온 꽈배기 먹어요😁

시장에서 사온 꽈배기 먹어요

설탕 뿌려달라고 해서 달달하게 먹어요

신랑은 찹쌀도너츠 먹으면서 꽈배기 맛있는줄 

모르겠다고 ^^;;

시장에서 사온 꽈배기 먹어요😁시장에서 사온 꽈배기 먹어요😁

0
0
댓글14
  • 프로필 이미지
    미네
    맛있는 꽈베기 사진이네요 달고 맛있는 간식이되는 빵사진이좋아요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작성자
    맛있는 꽈배기 먹고 기분도 좋았어요 
    맛있게 먹었네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이
    역시 꽈배기는 시장 꽈배기가 맛있네요
    보기만해도 군침이 ㅋㅋ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작성자
    꽈배기 너무 맛있엇어요 
    따뜻할때 먹으니 더 맛나요
  • 프로필 이미지
    호떡
     시장가면 저도 꼭 꽈베기랑 찹쌀도넛 3개씩
     설탕옷 입혀서 데려옵니다~ 얼마나 맛있겟용~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작성자
    시장가면 살것도 많고 구경할것도 많네요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_✨️💰💰
    재래시장에다녀오셧나봐요
    꽈배기는 그냥 지나칠수 없죠
    가끔씩 먹으면 꿀맛이거든요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작성자
    재래시장 다녀왔어요 
    너무 좋았어요 
  • 프로필 이미지
    헤븐
    시장표 꽈배기 너무 맛있죠
    설탕 뿌리면 더 맛나구요^^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작성자
    시장표 꽈배기 맛있어요 
    맛있게 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cashcat
    비오는날 따끈하고 달달한 꽈배기 넘 ..생각만 해도 좋아요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작성자
    비오는날 따뜻하게 달달한 꽈배기 
    너무 맛있네요 
  • 프로필 이미지
    뽀글이
    꽈배기 맛나지요
    시장에서 맛난거 많이 사오셨나요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작성자
    꽈배기 달달하게 먹었어요 
    맛나게 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