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전용 멘탈케어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싶다면?
지금 넛지EAP 이용해보기
마음을 챙기는 습관, 트로스트 앱과 함께 만들어 보세요
사과파이 맛있지요 파이 식감도 너무 좋아요
사과 파이 식감을 뭐라고 표현할 수 없어요 여러 겹으로 빚어져서 구워낸 것이라 맛있어요
바삭바삭 달콤한 사과파이 안에 건포도도 들어있어 더욱 맛있겟어요
사과 파이가 꿀맛이었습니다. 겉은 바삭하면서도 식감이 참 좋았어요. 즐거운 저녁 시간 되세요
사과와 건포도가 가득한가보네요 달콤하고 아주 맛날듯요
사과와 건포도가 많이 들어 있어서 참 맛있었습니다. 파이 식감도 바삭바삭 참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