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신상디저트

스타벅스 신상디저트

 

 

빵 하나에 9,100원이라니 가격이 너무 비싸네요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딸둘맘
    신상 디저트 나왔나봐요 가격이 사악하네요 
    프로필 이미지
    괜찮아
    작성자
    올봄에는 유난히 신상 디저트가
    많은 느낌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호떡
     곰돌이 귀여워요~
      스벅꺼라 맛도 있을것 같아요 커피와 함께 먹음 맛있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괜찮아
    작성자
    저도 스타벅스는 디저트 먹으로
    자주 가는데 한번은 먹어보고 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헤븐
    가격이 비싸긴 하네요
    맛은 있을거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괜찮아
    작성자
    실제 빵 크기는 어떨지 궁금하네요
    맛있어 보이긴 하네요
    
  • 신혜림
    곰돌이 모양 너무 귀엽네요
    가격은 비싸네요
    프로필 이미지
    괜찮아
    작성자
    베어리스타 번은 귀여워서
    한번 먹어보고 싶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