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고구마

군고구마

 

 

간식으로 군고구마 먹어요 

직화로 구워서 뜨거울 때 바로 먹으니 꿀맛이네요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딸둘맘
    달달한 군고구마네요 뜨거울때 먹으면 더 맛있죠 
    프로필 이미지
    괜찮아
    작성자
    뜨거울 때 호호 불면서
    두유와 함께 먹으니 더 맛있네요
  • 프로필 이미지
    헤븐
    금방 구워서 먹음 맛있죠
    간식으로 맛있게 드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괜찮아
    작성자
    무슨 음식이든 금방 만들어 먹는 게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 신혜림
    군고구마 맛나보여요
    호박인가요
    프로필 이미지
    괜찮아
    작성자
    호박고구마는 아니고 
    꿀고구마라고 해서 샀답니다
  • 프로필 이미지
    호떡
     
     직화로 구워주셨네요   뜨거울때 호호 
     불어주시면서 드셔주셔야 더욱 맛있지요^^
    프로필 이미지
    괜찮아
    작성자
    직화로 구워서 먹으면 편의점에서 파는
    군고구마 못지 않게 맛잇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