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산책을 하고 있어요

낮산책을 하고 있어요

 

오늘 날이 은근 괜찮더라구요

걷다보면 더운데 바람 불면 시원하고?

이런 날에 산책하고 운동하기 좋더라구요

그래서 오늘도 낮에 걸어봅니다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호떡
     햇볕은 따뜻하고 발람은 불어주니 산행 둘레길로
     걷기 좋은날이지요 
      어제 산책 수고 하셧어요 
    프로필 이미지
    이나연
    작성자
    그러게요 ㅎㅎ
    둘레길 가기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헤븐
    오늘도 걷기 좋은날이었네요
    산책 잘 하고 오셨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이나연
    작성자
    요즘 산책하기 좋아요
    걸어봅니당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애플
    낮엔 바람도 시원해서 좋았어요 
    산책 기분좋게 잘하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이나연
    작성자
    맞아요 시원하고 좋죠
    산책 최고네여
  • 신혜림
    산책 잘하셨나요
    좋은 저녁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이나연
    작성자
    산책타임이네여
    너무 좋습니당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