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 왕들의 하루 식사

조선 왕들의 하루 식사

 

 

수라상은 말 그대로 진수성찬이네요 

소식하기 정말 힘들 것 같아요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호떡
     저기있는 식사를 다 하는게 아니래요
       아무리 좋아하는 반찬이래도 3번이상은 못드시게
     되어있었데요(독때문에) 상에 남은 음식이  수라갓 궁녀들이 허기를
     달래는 용도 였다고 하더라고요 
    프로필 이미지
    괜찮아
    작성자
    독 때문이라지만 3번 이상 
    못 먹는다는 건 처음 알았네요
    
  • 신혜림
    하루종일 먹는 게 정말 다양하네요
    배부르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괜찮아
    작성자
    왠만한 자제심으로는
    소식하기 정말 힘들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 프로필 이미지
    와라우cashwalker
    새벽부터 시작되는 식사 잘 봤습니다. 움직이지 않으면 소화불량은 기본이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괜찮아
    작성자
    왕이 원래 머리를 많이 쓰는 자리라
    잘 먹어야 될 것 같긴 해요
    
  • 프로필 이미지
    _✨️💰💰
    조선시대  왕들의 수라상 구경 잘햏습니다
    상식으로 봐두겠습니다..ㅎ
    프로필 이미지
    괜찮아
    작성자
    수라상의 상차림을 보니
    없던 입맛도 생기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