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지 하나 장만했어요

바지 하나 장만했어요

바지 하나 장만했어요

여름에 입으려고 샀는데

사이즈가 딱...맞아서 조금 더

운동을 해서 이쁘게 입으려구요 ㅋㅋㅋ

0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ppoo
    바지 너무 이쁘네요 
    바지 이쁘게 잘 입으세요
    프로필 이미지
    이나연
    작성자
    넹 이쁘게 입어볼게요
    여름에 자주 입을듯해요
  • 프로필 이미지
    호떡
     바지색  제가 좋아하는 색인데요
     여름엔 시원하니~딱이지요
     이쁘게 입으세요
    프로필 이미지
    이나연
    작성자
    넹 시원하니 좋아요
    가벼운 소재구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
    여름 색감이네요
    이쁘게 입으세요 ~~
    프로필 이미지
    이나연
    작성자
    색감 좋죠 ㅎㅎ
    여름 저격이네여
  • 프로필 이미지
    _✨️💰💰
    다이어트해서 ㅈ덩바지 슬림하게 이쁘게 입으시려나 봐요
    응원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이나연
    작성자
    넹 좋습니당
    화이팅해봅니당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캐시워크요
    바지 구입 하셨네요 날이 따뜻해
    저런 색감이 참이쁠때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이나연
    작성자
    넹 색감 이뻐요
    맘에 드네여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