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다버그?사봤어요

앱테크성/도배성/광고 게시글은 너무 슬퍼요🥹 무통보 이동 및 삭제될 수 있어요.

분다버그?사봤어요

맛있다길래

할인도 해서 사봤어요

저는 입맛이 저렴해서 그런지 그냥탄산음료가 익숙하고 더맛있네요

0
0
댓글9
  • 프로필 이미지
    호떡
     색이 이뻐요~
     부드럽고 탄산 안쎈 음료맛인가봐요
      어느정보 안쎈 맛일까 궁금해지는데요 
     시원하게 맛있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숫자
    작성자
    신랑은 맛있대요
    저는 탄산많은게 좋은가봐요
    얼음타서 먹어야죠
  • 프로필 이미지
    워니
    분다버그 저도 안먹어 봤는데
    탄산이 많지 않다니 궁금하네요
    프로필 이미지
    숫자
    작성자
    10병짜리 사서 9병 어쩌나 고민중이예요
    ㅋㅋ
    프로필 이미지
    워니
    에고.. 탄산음료랑 한번
    섞어서 드셔보세요
  • 신혜림
    처음 보는 음료네요
    자몽 맛인가봐요
    프로필 이미지
    숫자
    작성자
    네 자몽 탄산음료예요
  •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별로인가요?
    색도 너무너무 이쁘던데 ㅎㅎ
    프로필 이미지
    숫자
    작성자
    부드럽고 탄산 안 쎈? 음료정도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