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노을

저녁노을

남편과 산책 중에 너무 이뻐서 찍었어요.

이런 하늘 너무 좋아요.

앱테크성/도배성/광고 게시글은 너무 슬퍼요🥹 무통보 이동 및 삭제될 수 있어요.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동그라미7
    와 저녁 노을이 너무나 예쁘네요 .      
    이런 거 보면 그림이 따로 없는 것 같아요. 
    신혜림
    작성자
    정말 그럼이 따로 없어요
    좋은 저녁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
    멋진 노을 이네요
    남편분과 산책도 잘하셨어요 
    신혜림
    작성자
    네네 너무 멋지더라구요
    산책 잘 하고 왔어요
  • 프로필 이미지
    저하늘에밝은달
    붉은 노을 이쁘네요~~
    멋진 풍경 잘 구경하고 갑니다.
    신혜림
    작성자
    노을이 너무 이뻐요
    잘 보셨다니 다행이예요
  •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노을 사진은 늘 멋진것 같아요
    사진 잘 찍으셨네요
    신혜림
    작성자
    저녁 노을 너무 이뻐요
    잘 찍었다고 해주시니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