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전용 멘탈케어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싶다면?
지금 넛지EAP 이용해보기
마음을 챙기는 습관, 트로스트 앱과 함께 만들어 보세요
저는..
맛있는 거 먹는 거 같아요
그래 이러려고 돈벌지..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필요할때 사용하기위해? 딱히 먹는욕심도 없고.사고픈것도 없고요 그런데 또 큰돈 들어가야할때요 망설이지않고 아깝지않고 쓸때요 이번엔 저의엄마 큰 티비 사드렸어요^^
돈버는 이유? 많쵸..ㅎ 여행도하고 맛난것도 먹고 자식들도 잘키우고 좋은데서 살고 건강도챙기도 친구들도 만나고 등등 너무 많은것같네요.ㅎㅎ
저도... 덕질 같네요 ㅋㅋㅋㅋㅋ 덕질하려고 돈 벌어요~~
덕질이 삶의 낙인 경우가 많죠 저도 비슷해요 ㅎㅎㅎ
저는 덕질이요...ㅋㅋㅋㅋㅋㅋ 덕질 최고!!
덕질!!!!!!!! 저도 진짜 열심히 했던 적이 잇어서 공감돼요 ㅎㅎㅎ
저도 비슷하네요 ㅎㅎㅎ 아니면 전시 보는 것도 조아해요~
오 전시 멋있어요 ㅎㅎ 사진전?! 같은 거 보시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