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올땐 부쳐야죠

비올땐 부쳐야죠

봄비가 내리는 5월 첫날

부침개가 딱이네요  

미나리로 부쳐봤어요  기름 냄새가 좋네요 ~

 

 

 

 

앱테크성/도배성/광고 게시글은 너무 슬퍼요🥹 무통보 이동 및 삭제될 수 있어요.

1
0
댓글10
  • 신혜림
    크...미나리부침개
    막걸리도 드셨나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
    작성자
    막걸리는 안먹고 전만 맛나게
    먹었어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호떡
    비오는날엔~ 역시 기름향기가 솔솔~
     미나리향기 진하고 좋지요
    부친개로 맛있었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
    작성자
    기름향고 고소하고
    미나리향도 참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해피정
    비오는날 부침개 좋아요
    미나리전 맛나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
    작성자
    미나리전 향이 참좋아요
    맛저 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_✨️💰💰
    와우
    당근이죠
    비올때 부침개 기름향 가득 퍼지죠
    잘하셧네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
    작성자
    비올때 부쳐야죠
    맛나게 먹었어요 ~
  • 프로필 이미지
    수호지킴이
    그렇죠^^
    비오는 날은 전이죠
    미나리전 향긋하고 식감도 좋죠
    막걸리 한잔 생각나네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
    작성자
    미나리전 맛도 좋아요 
    향도 참 좋지요 맛저 하셨나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