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으로

나무들이 녹색으로 하늘을 가릴정도입니다

키가 얼마나 커질까요?

 

녹색으로녹색으로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찌니
    나무에 잎이 무성하니 푸르름이 참 좋아요
    푸릇푸릇하니 넘 기분이 좋아져요
    프로필 이미지
    화이팅
    작성자
    푸릇푸릇 자연이 왕서와게 크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 프로필 이미지
    호떡
      잎들이 어느새 쑥쑥 자라 햇님을
    가리고 있네요~ 생기가득 푸릇푸릇
       눈도맑아지는 느낌이예요
    프로필 이미지
    화이팅
    작성자
    하믈을 가릴벙도로 나무가 무성해져서 여름에는 이 길이 좋을거 같아요
  • 신혜림
    여름에 가면 너무 시원할 것 같아요
    이런 곳 좋아요
    프로필 이미지
    화이팅
    작성자
    저두요 나이들어갈수록 이런곳이 좋아요
    저절로 힐링이 되는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 꼬꼬니 -🍓🍓
    푸르름을 만끽하고 오셨네요..눈은 초록색을 좋아한다지요..
    프로필 이미지
    화이팅
    작성자
    걷다가 초록잎들 보다가 그랬어요
    진짜 말강지는 느낌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