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하얀구름이 좋네요👍

👍넘~하얀구름이 좋네요👍오늘은 행복한 휴일이네요

 

우리나라을 앞으로 이끌어갈

어린이날이고

세상을 밝고 맑게 비추어주려는

부처님 탄신일 이라

참날이라

 

그런지 하늘에 구름도 두동실이네요

우리님들 행복한 휴일하루 되셔요

 🤗🌷🌸🤗👍넘~하얀구름이 좋네요👍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호떡
     와~ 5일날 파란하늘에 이쁜 구름까지
     신나게님 동네엔 날씨가 쵝오였네요~
      그날 저의 동네엔 구름이 있던 날이엿거든요 ^ㅡ^
     연휴동안 잘 지내셧나요~?
  • 프로필 이미지
    찌니
    하늘이 맑을때 볼수 있는 하얀구름
    좋아요^^
  • 신혜림
    저희 동네는 흐리네요
    날이 이러니 기분도 안나네요
    프로필 이미지
    신나게💕💕🎵🎵🎵
    작성자
    그러시군요 
    울 동네는 어제오전에는 날씨가 
    넘 좋다가 어제 해질무렵 부터
    오늘 저녁때까지 비오다 흐려다
    했어요 여기에도 
    우리님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편안하고 고운밤되세요 🫠 🌸 🫠
    
  • 프로필 이미지
    수호지킴이
    파란하늘이 예쁘네요
    구름이 희한하게 생겼어요 거품 같아요^^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신나게💕💕🎵🎵🎵
    작성자
    네~^^감사합니다 🌸
    어제오전에 구름과 하늘이 넘
    예뻐서 찍어서 올려봤어요
    우리님 연휴보내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편안한 쉼되세요 🫠 🌸🫠
  • 프로필 이미지
    해피혀니
    하늘이 너무 예뻐요
    즐겁고 행복한 연휴 보내셔요
    프로필 이미지
    신나게💕💕🎵🎵🎵
    작성자
    네~^^어제 오전에 날씨가 넘
    좋았어요 
    우리님 오늘하루도 수고 하셨습니다 
    편안하고 고운밤되세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