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전용 멘탈케어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싶다면?
지금 넛지EAP 이용해보기
마음을 챙기는 습관, 트로스트 앱과 함께 만들어 보세요
안녕하세요! 연휴 잘 보내셨나요~~~~~?
저는 금요일부터 감기에 걸려 토욜 오전에 병원 갔다가 4일 내내 집에만 있었네용... ㅜㅜ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ㅜㅜ
환절기가 감기가 찾아왔었나봐요 연휴동안 아프셔서 집에서 쉬기만 하셨네요 전 집에만 있었는데도 어제부터 감기 기운이 살짝 오기 기작했어요 ㅠ.,ㅠ
에고 연휴동안 아프셨네요ㅠㅠ 이제 괜찮은거죠? 고생하셨네요ㅠㅠ
아이구 저런 ᆢ감기 걸리셨군요 요즘 날씨가 변동이 심해요 얼른 쾌차 하세요^^
연휴에 감기로 고생하셨군요 요즘 일교차가 있어서 감기 조심해야할거 같아요
에고 연휴인데 고생 하셨네요 쉬지도 못하시고 ㅠㅠ 감기가 다시 유행인가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