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석 떡볶이 드실 때, 사리 뭐 추가하세요?!

저는 쫄면 사리 꼭 넣어요 ㅋㅋㅋ

이게 은근 별미더라구요

대신 금방 눌러붙고 불어서

빨리 먹어야해요....

0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호떡
     쫄면넣어두면 쫄면부터 후루룹~ 먹어줘야 해요
      국물을 쫄면이 흡수 하기도하고 
    쪽면은바로 건저 먹어야 쫄깃하니 더 맛있는것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빠이팅
    작성자
    맞아요!!!! 쫄면은 국물도 흡수하고
    금방 퍼져서 호다닥 먹어줘야해요 ㅎㅎㅎ
  • 신혜림
    전 치즈요!!
    너무 좋아해요
    프로필 이미지
    빠이팅
    작성자
    헉 맞네요 치즈도 넘 맛나죠
    볶음밥에 뿌려도 좋구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수호지킴이
    쫄면 라면 군만두 삶은달걀 어묵등 추가하다보면 냄비가 가득^^  그래도 다 먹고 볶음밥까지😋
    프로필 이미지
    빠이팅
    작성자
    볶음밥!!!! 진짜 필수입니다 ㅎㅎㅎ
    제일 맛있는 게 볶음밥 같아요🤣🤣
  • 마제소바
    저는 라면사리 좋아해요~
    쫄면도 궁금하긴 하네요?
    프로필 이미지
    빠이팅
    작성자
    라면도 좋아요 ㅎㅎㅎ
    전 면은 다 좋은 거 같아요~
  • 코스모스꽃
    저는 만두요~
    만두 너무 좋아해요 ㅎㅎㅎ
    프로필 이미지
    빠이팅
    작성자
    만두도 너무너무 좋죠 ㅎㅎㅎ
    전 푹 적셔먹는게 좋더라구요